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친구의 친구와 저녁 식사를하는 남자 친구

여자 친구의 친구와 저녁 식사를하는 남자 친구
안녕하세요? 먼저 셋이서 만나기로 했으니 누가 잘못한 건지 말해주세요. 저는 여자이고 남자친구와 저는 동성친구이며 직장 3년차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친구가 신입으로 들어왔습니다.
나와 내 가장 친한 친구, 나와 내 친구, 내 남자 친구, 우리 셋은 점심 시간에 며칠 동안 함께 점심을 먹었습니다. 친구가 초보라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부족한게 많아서 궁금한게 많았어요. 그 후 저녁에 셋이서 같이 술 한잔 하자고 해서 같이 술을 마셨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던 중 남자친구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카카오톡이 떴다.
"내일 나랑 저녁 어때?" 톡 봤습니다. 그래서 이게 뭐고 왜 둘이서 나한테 말없이 저녁을 먹었어요? 나는 그것을 전에 먹지 않았지만, 이것은 내일 당신에게 이야기하는 것이 처음입니다. "해"라고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동급생을 만나러 간다고 거짓말을 하기도 하고...
그런데 아무 일도 없었고 그냥 같이 밥을 먹었는데 남자친구가 이게 무슨 일이냐 물었습니다. 내가 편협한가? 아니면 여자친구를 두고 친구의 잘못으로 밥을 먹은 남자친구일까요? 내 친구가 남자 친구에게 저녁 식사를 같이 하자고 했을 때 뭔가 잘못한 걸까요?


추천사이트